본문 바로가기
트로트가사 모음

856. 꽉 잡을거야 - 배일호

by T롯 2023. 2. 6.

1.
한송이 꽃을 입에물고 살며시 날아와서
내가슴의 문을열고 살며시 들어온 사람
순진한 내가슴에 사랑의 씨를 뿌리고
벌처럼 나비처럼 사랑의 춤을추는 사람아
내가슴을 내마음을 녹여버린 사람아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2.
한송이 꽃을 입에물고 내게로 날아와서
내가슴의 문을열고 내게로 들어온 사람
수집은 내가슴에 사랑의 씨를 뿌리고
벌처럼 나비처럼 사랑의 춤을추는 사람아
내가슴을 내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아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잡을거야 야 야 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
당신을 꽉 잡을거야